본문 바로가기

in 쿠알라 룸푸르/Resort & Hotel

E&O Residences Kuala Lumpur(E&O 레지던스 쿠알라룸푸르) 호텔의 편안함을 소개합니다.

E&O 레지던스 호텔에서 쿠알라룸푸르를 즐기세요.



레지던스 호텔은 간단한 취사시설을 포함해 여행자가 머물 수 있는 호텔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도 레지던스 호텔이 있는데요. E&O Residences Kuala Lumpur 호텔입니다.

어린이가 있는 가족,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고 싶은 분, 비즈니스로 장기간 체류하길 원한다면 'E&O 레지던스입니다. 

처음 들어 보는 호텔이라 생소하실 수 도 있는데요.

그 이유는 이 호텔이 2012년 완성된 비교적 신상 호텔이기 때문이죠.



이 호텔을 운영하는 E&O Group은 말레이시아에서 오랜 전통을 가진 기업입니다.

페낭의 전설적인 호텔 Eastern & Oriental Hotel을 들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바로 그 호텔을 E&O 그룹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지던스 호텔은 쿠알라룸푸르 비즈니스 구역(CBD) 중심에 야심 차게 준비한 호텔이랍니다.


E&O Group이 야심 차게 준비한 만큼 큰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교통의 접근성은 물론 쿠알라룸푸르 주요 관광지를 도보로 20분 내에 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쿠알라룸푸르 공항(Kuala Lumpur International Airport/KLIA)에서 45분 거리에 있는 것은 물론, 모노레일 라자 출란 역(Raja Chulan station) 근처에 있어 모노레일을 타고 나가기도 좋습니다.


호텔의 주변에는 쿠알라룸푸르 주요 관광지들, 쿠알라룸푸르 컨벤션센터,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Suria KLCC, 메르데카 광장 및 말레이시아 국회의사당 등이 있어 산책을 즐기며 관광과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자동차로 약 10분 거리에 KLCC 파크, 15분 거리에 암팡 포인트 쇼핑몰(Ampang Point Shopping Mall) 등이 있답니다.




모던한 디자인의 실내는 편안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깨끗하면서 관리가 잘되어 이용에 불편이 없습니다.



레지던스 호텔의 최대 장점인 주방과 조리기구 입니다.

간단한 요리는 실내에서 충분히 이용할 수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인기입니다.

아이가 어려 이유식이나 특식을 먹어야 한다면, 간단한 재료를 활용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욕실이 넓어 바쁜 아침 2명 이상이 생활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더불어 호텔 내부에 편의 시설이 잘 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실외 수영장은 이국적인 야자수가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E&O Residences Kuala Lumpur(E&O 레지던스 쿠알라룸푸르)를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어린이 놀이터와 키즈랜드 때문입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 있어 아이들이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어린이 놀이터의 모습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인형으로 가득찬 키즈랜드는 여행 속에서 만나는 아이의 또다른 즐거움 입니다.



관광과 쇼핑으로 지쳤다면 내부의 정원을 걸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도심에 있는 호텔이지만, 내부에는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도록 정원이 있습니다. 여행으로 지친 피로를 자연을 보며 풀 수 있답니다.


E&O Residences Kuala Lumpur는 레지던스 호텔에 대한 편견을 깨주는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의 다이나믹한 즐거움을 누리고, 착한 호텔에서 힐링하는 경험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No.1 Jalan Tengah , Off Jalan Sultan Ismail, Kuala Lumpur, Kuala Lumpur

E&O Residences Kuala Lumpur(E&O 레지던스 쿠알라룸푸르) 사이트: http://www.eoresidenc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