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소식/이벤트

말레이시아 관광청&겔랑 과 함께 떠나는 5월의 랑카위 해외 여행 이벤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겔랑(Guerlain)과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블링 블링한 5월 여러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겔랑의 기프트 컬렉션을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SA-Lang(Secret Addiction Langkawi)이벤트는  5월 중 겔랑 백화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방문 고객 중 추첨(1인 1회 응모권)을 통해 말레이시아의 '럭셔리 휴양지 랑카위' 항공권 및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동양의 진주 랑카위로 떠날 기회, 겔랑과 함께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잠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겔랑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겔랑은 1828년 피에르 프랑수아 겔랑이 파리 리볼리가에 자신의 이름을 딴 최초의 부티크를 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185년에 걸친 오랜 역사와 전통은 세계 최초의 퍼퓸 브랜드,프랑스 황실의 퍼퓨머 브랜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겔랑은 향수 외에도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창조하고 있는데요. 항상 최초, 최고의 수식어들이 따라다닐 만큼 그 가치와 감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가 선택한 말레이시아의 랑카위는 어떤 곳일까요?


  ▶동양의 숨은 진주 랑카위! 

랑카위는 안다만 해의 보석 같은 섬들이 모인 곳입니다. 104개의 섬이 모인 이곳은 산호 빛 바다와 부드러운 백사장, 그리고 천혜의 자연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유럽인과 요트족들은 랑카위의 아일랜드 호핑 투어, 맹그로브 투어, 바다낚시 등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와 고급 스파, 선셋 크루즈와 같이 럭셔리한 즐길 거리 때문입니다. 더불어 전 지역이 면세 특구로 지정되어 면세쇼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여름휴가 시즌인 7~8월, 해양스포츠와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단언컨대 말레이시아 랑카위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상품 중 하나인 다나 리조트(The Danna Langkawi Resort)는 랑카위 속 작은 영국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영국풍 건축양식과 디자인은 우아함과 웅장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우 럭셔리한 리조트입니다. 






다나는 텔라가 하버 파크에 위치해 아름다운 뷰와 랑카위 해변을 걸어서 갈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더불어 객실당 2명 이상의 직원이 배치되는 것은 물론 1:1 프라이빗 서비스를 통해 투숙객 한 명 한 명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계적인 여행 리뷰 사이트 트립 어드바이저(Trip Advisor)에서도 랑카위 내 최고의 리조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다나 리조트(The Danna Langkawi Resort)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내일투어의 상품을 '랑카위 DANNA 금까기' 소개합니다.

  랑카위 다나 리조트 보러 가기 클릭   http://bit.ly/1k0lLG5


이벤트 기간

2014.5.31(토)까지


이벤트 상품

1등. 말레이시아 랑카위 3박 5일 여행권(1명)

말레이시아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2매, 랑카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다나 리조트(The Danna Langkawi Resort) 3박 숙박권 및 스파 이용권이 포함된 SA-Lang(Secret Addiction, Langkawi) 커플 여행권

2등. 서울 신라호텔 겔랑 스파 페이셜 트리트먼트권(2명)

3등. 필립스 비자퓨어 진동클렌저(3명)

증정 예정


아직 이벤트 기한이 많이 남았으니, 이번 주 겔랑 이벤트에 도전하고 아름다운 말레이시아 랑카위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