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소식/서울사무소 소식

한국국제관광전으로 말레이시아를 느끼러 오세요!

한국에서 말레이시아를 느껴보세요! 제29회 한국국제관광전 (The 29th Korea World Travel Fair)

5월 29일부터 6월 1일 일요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한국국제관광전이 열립니다.

한국국제관광전은 국내외 여러 관광기구가 모여 세계 각국의 관광정보를 공유하는 행사입니다.

이번에 저희 말레이시아에서도 참여했는데요. 지금 그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 현장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한국국제관광전 관람하시는 분이라면 꼭 저희 말레이시아 부스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죠!

평소 궁금한 말레이시아 관광정보는 물론! 다양한 말레이시아의 전통 문화를 눈으로 보고 맛볼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전통 기법인 바틱(Batik) 페인팅 시연도 볼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바틱이 어떻게 하나의 예술품으로 완성되는지 여러분이 직접 볼 수 있답니다.




눈이 즐거우면 입도 즐거워야겠죠?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음료를 드려요!

말레이시아 대표적인 음료죠~ 말레이식 밀크티 테 타릭(Teh Tarik)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

평소 테 타릭(Teh Tarik)이 궁금하셨던 분이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죠? ^^


이러한 이벤트 외에 매일 퀴즈 이벤트, 말레이시아 전통 공연 등이 저희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잊지 말고 꼭! 방문해주세요.



제29회 한국국제관광전 (The 29th Korea World Travel Fair)

아시아, 유럽, 미주, 아프리카, 중동, 오세아니아 의 전세계 60여 국가, 500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하는 관광전입니다.

여행상담, 여행정보, 이벤트, 공연 등을 볼 수 있는 세계 관광 축제입니다.

11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한 한국국제관광전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기간

2014년 5월 29일(목) ~ 6월 1일(일) / 4일간


장소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


홈페이지               
www.kotf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