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소식/이벤트

말레이시아 관광청, 말레이시아 항공, 신라면세점과 함께 떠나는 랑카위 여행 이벤트

2014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Visit Malaysia Year 2014)를 맞이하여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말레이시아 항공, 신라면세점과 5월30일(금)부터 7월3일(수)까지 랑카위(Langkawi)여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기간 중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구매 후 신라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번호를 입력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에서 제공하는 랑카위 커플 여행권을 증정해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함께하는 신라면세점은 ‘품격 있는 여행의 시작’이라는 모토 아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면세점 업계 최초로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리한 쇼핑 환경, 다채로운 상품 구성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카이트랙스 선정 5스타 항공사 중 하나인 말레이시아 항공은 ‘말레이시안 호스피탈리티(Malaysian Hospitality)’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으며 특히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 항공기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는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 속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고급 리조트들과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풍부해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최고의 럭셔리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으며, 포시즌 랑카위 리조트는 포시즌의 브랜드 이미지가 랑카위의 고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훌륭한 조화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을 만큼 랑카위 최고의 리조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 신라면세점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쇼핑과 최고의 여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하여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으로 떠나는 최고급 랑카위 여행과 신라면세점이 제공하는 최고의 명품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할 예정이오니 이벤트에 도전하고 아름다운 말레이시아 랑카위로 오세요!


이벤트 기간

2014.5.30(금)~7.3(수)까지


이벤트 상품

1등. 말레이시아 랑카위 3박 5일 커플 여행권(1명)

말레이시아 항공 비지니스 클래스 항공권 2매, 랑카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포시즌 랑카위 리조트(Four Seasons Langkawi Resort) 3박 숙박권이 포함된 커플 여행권

2등. 서울 신라호텔 1박 숙박권(5명)

3등. 제일모직 상품권(30명)

증정 예정


이번 랑카위 여행 이벤트의 당첨자는 2014년 7월 중 신라면세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www.shilladf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